요리리뷰

강화 민물장어 대패삼겹살 삼합

RDTS 2024. 1. 12. 09:38
728x90
반응형
SMALL

강화 갯벌장어 집에서
삼합으로 먹기
장어 맛있게 굽는 법

친구가 갑자기 파김치 하자며...
ㅋㅋㅋㅋㅋ 이영자가 꽃게액젓으로
파김치 하는데 맛있어 보인다고
강화에서 포장해 온 장어도 있다며...ㅋ

여기서부터 TMI
퇴근하고 파김치 하려고 쪽파 4킬로 구매하러
홈플러스 갔는데 깐 쪽파 물량부족으로
그냥 밥이나 먹자 ㅋㅋㅋㅋ
양파, 배, 생강만 구매해서 친구네 집으로


친구 이사할 때 내가 선물한
김건모 가스레인지 테이블
바로 세팅하고 불판 달궈서
강불에 껍데기 쪽을 먼저 익혀주고
뒤집어서 잘 익혀줍니다.


장어는 양쪽이 잘 익으면 가위로 컷팅해서
잘 세워서 컷팅된 부위를
잘 구워줘야 합니다.
장어냄새가 올라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를 무척 좋아하는 개냥이 ㅋㅋ
친구의 고양이 칸쵸 🐱
장어를 바라봅니다.
ㅋㅋㅋ


파김치 하려고 구매한 생강을
두덩이만 채 썰어서
장어 양념장에 ㅋㅋㅋㅋ
아주 향이 좋습니다.


갓 지은 밥에 잘 익은 갯벌 장어 ㅋㅋ
생강과 함께 ㅋㅋㅋㅋ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긴 하지만
집인 관계로 불판에 구워도
장어는 역시 맛있네요.

기름지고 고소한 장어와 생강의
꿀조합!!!


장어를 4조각 남긴 상태에서
대패삼겹살을ㅋㅋㅋ
불판에 올려줍니다.
얇아서 아주 빠르게 잘 익어요.


기름진 장어+생강+김치를
기름진 삼겹살 위에 올립니다.

여기서 삼겹살 구매 꿀팁
오돌뼈 있는 쪽이 맛있습니다.


와우 너무 기름져요.
비추합니다 ㅋㅋㅋ
파김치가 있었다면 더완벽했을 텐데

기름+기름...
더블유... 하이개그
이해함?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