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리뷰

냉동볶음밥용 야채믹스 간단한 볶음밥레시피 야채죽

RDTS 2023. 4. 16. 14:27
728x90
반응형
SMALL

냉동야채믹스로
간단하게 볶음밥 만들기

뭔가 건강하게는 먹고 싶은데
간단하게는 요리하고 싶고 ㅋㅋ
냉동야채믹스를 구입했습니다.


이게 좋은 게
완벽하게 세척해서 냉동시킨 거라
진짜 그냥 바로 쓰면
된다고 합니다.
양파, 감자, 애호박, 당근, 청피망, 홍피망
다 들어있습니다.


냉동실에서
그냥 바로 꺼내서
예열된 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둘러서
먹을 만큼 투척!


후추 조금 소금 조금 뿌려주고
쌘 불로 볶아 줍니다.
요리조리~!
적당히 녹으면서
수분기 날아가면
끝입니다.


그다음은 찬밥을
넣어서 볶으면 끝입니다.
저는 이거만 볶았지만
다른 볶음밥 할 때
넣어도 간편하고 좋을 거 같습니다.


완성 ㅋㅋㅋ
진짜 간단 야채향도 좋네요.
신선한 상태에서 냉동한 거 같습니다.


계란프라이까지
반숙으로 ㅋㅋㅋ
건강한 느낌 나는
냉동 식재료입니다.


음... 이 상태로 먹어도
먹을만합니다.
애들밥으로 괜찮을 거 같고요.
당연히 고기나 다른 재료 넣어주면
더 맛있겠습니다.
다른 볶음밥 할 때 넣어주기
딱 좋은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야채죽 만들 때도
딱! 좋을 거 같아요.


알타리 김치샷 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한 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