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평 웨스턴 스테이크 삼겹살스테이크 오븐치즈스파게티 휴일 데이트 추억의 레스토랑 맛집

RDTS 2023. 3. 3. 07:30
728x90
반응형

부평 문화의 거리 데이트
웨스턴 스테이크 레스토랑


휴일 점심 스테이크 먹으러
레스토랑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어릴 때 자주 갔었던 ㅋㅋㅋ
부평 문화의 거리 쪽!!!
부평을 오랜만에 간 거 같아요.
많이 변한 거 같진 않았어요ㅋㅋ
추억의 거리를 구경해 보았네요ㅋㅋ


등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이런 거 있었는데
요즘돼지고기가 땡겨서
삼겹&치킨 스테이크랑 오븐스파게티로 초이스
ㅋㅋㅋ
경양식집느낌이었어요
수프가 일단 나오더라고요.
옛날돈가스집 가면 나오는
바로 그 수프!!
오랜만에 한 숟갈 입에 넣고
추억의 맛을 느끼자마자
차 빼라고 연락 왔어요 ㅋㅋ
골목에 주차했더니
부평은 주차전쟁 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주차 다시 하고
돌아오니 샐러드가 나와있었어요.
코스 느낌!!
다행히 메인 메뉴들이 안 나왔어요!!
ㅋㅋㅋ
주차하는 동안 입안에서
맴돌던 맛있던 수프는
식어서 맛이 없어졌지만
첫 숟가락 먹었던 맛을 기억하면서
다 먹어 버리고
여자친구꺼까지 다 먹어 버렸어요.
요즘 왜케 배고픈지...



와우
오븐치즈스파게티랑 스테이크 나왔어요.
뭔가 올드스쿨한 느낌!!
완전 클래식!!
뭔가 소스도 독특해요!!



양이 엄청납니다!!!
치즈도 완전 폭탄!!!
치즈폭탄!!!! 최고입니다!!!!
맛은...
피자 시킬 때 오븐치즈스파게티 추가로
시키잖아요!?
그 맛인데 그거보다 맛있어요.
ㅋㅋㅋ



맛 좀 봐볼까요ㅋㅋ
열심히 다 썰어 버립니다~~
아직도 몹시 배고픈 상태 ㅋㅋ
삼겹살 스테이크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밥도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여기 진짜 클래식해 ㅋㅋㅋㅋㅋ
부드럽고 맛있는 삼겹살맛
소스가 상당히 특별합니다.
코리안 숯불바베큐 소스
다들 아시죠??? 바로 그 소스맛
삼겹살이랑도 잘 어울려요♡



치킨 스테이크!!!! 독특해요
치킨까스는 먹어봤는데
치킨스테이크는 처음 봤어요~
내 취향 아니네 ㅋㅋ취향존중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랑 잘 어울리는데
삼겹스테이크보다 별로예요
닭껍질도 별로고~
제 취향 아닌 걸로
이미 배가 부른 걸 수도 ㅋㅋㅋ
오랜만에 부평 문화의 거리
구경도 하고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역시 여친이랑 먹으면 다 맛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