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브웨이 샌드위치 이탈리안 비엠티 소스 꿀조합

RDTS 2023. 2. 10. 08:20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

써브웨이 너무 좋아!!
샐러드도 좋아!!
비싼 거 같은데 먹고 나면 후회 없는??
일단 먹을 때 프레쉬하면서
자극적이기도 하고
적당히 선을 넘지 않으면서
오락가락하는 맛있는 맛이랄까요??
ㅋㅋㅋ


여자친구가 배민으로 주문해 놨어요~
오늘은 야식천사♡
제가 픽업!!
미션이 있었어요~~ㅋㅋ
쿡히 쿠폰 있다고
더블 초코칩 쿠키, 라즈베리 치즈케잌 쿠키도
교환해 달라고~ㅋㅋㅋ


미션완료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는 중ㅋㅋㅋ



짠!!
이탈리안 비엠티~!!
썹웨이를 좋아하지만~~
그냥 가서 주문해 먹어서
이름 같은 거 몰랐어요ㅋㅋ
티스토리 쓸라고 주문서 보고 알았음



샌드위치 조합은 여자친구에게
맡겼습니다!
저의 취향을 아주 잘 알고 있죠
오늘도 맛이 기대됩니다~
ㅋㅋㅋ



역시 서브웨이 비주얼은 너무 좋아요.
빵종류는 플랫브래드래요
촉감은 부드럽네요~~
항상 거친 빵을 먹었던 거 같은데
이건 처음입니다.



한입 먹었어요.
역시나 넘나 맛있쥬~~ㅋㅋㅋ
델몬트 오렌지주스를 준비했는데
뭐지 탄산 아닌데 어울리네!?
캘리포니아에서
브런치 먹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미국 못 가봄ㅋㅋㅋ



한입 더 입에 넣고 천천히 음미해 보니ㅋㅋ
식감은 부드럽고 아삭하고
쫀쫀하니 좋아요!
맛은 고소하면서
살짝 짭짤한 햄과 치즈의 맛도 느껴지면서~~
많이 달지 않고 매콤함이 느껴질 때쯤
에그마요가 핫칠리맛을 살짝 눌러 주네요.
전체적인 프레쉬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나 미식가야!?
ㅋㅋㅋ


오늘도 저의 취향저격 해주셨네
오 나의 여친님!!
완전 맞춤형 꿀조합!!!

이탈리안 비엠티 (15cm)
플랫브래드
모차렐라치즈
에그마요 추가
스윗어니언 + 랜치드레싱 + 핫칠리



샌드위치는 이렇게 와구와구 먹어 줘야
제맛이지~~ㅋㅋ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어버렸습니다.
건강까지 챙길 수 있고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되는 느낌의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많이 먹어도
0 칼로리 ㅋㅋㅋ

라즈베리 치즈케잌, 더블초코칩
둘다 너무 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