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리뷰

실패없는 소고기 된장찌개 간단레시피

RDTS 2023. 9. 18. 07:58
728x90
반응형
SMALL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된장찌개


실패 없는 건강하고
진한 국물에 쇠고기 된장찌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쌀뜨물에 밥숟가락으로

된장 2
고추장 1
다진 마늘 1
넣어줍니다.


물이 끓는 동안
애호박 1
감자 2
청양고추 1
홍고추 1
대파 1/2
잘 썰어서 준비하면 끝입니다.
집에 양파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ㅋㅋㅋ


소고기는 냉동 수입 살치살로
500그램 준비하면 끝입니다!!!
ㅋㅋㅋㅋ
벌써 간단합니다.


재료를 빠르게 준비했다면
물이 팔팔 끓고 있을 겁니다.
ㅋㅋㅋ


고기 투입!
사실 고기만 넣어도 맛있을 겁니다.
ㅋㅋㅋㅋ


쌘 불로 계속 끓여줍니다
뒤적거려서 고기가
대충 익은 거 같으면


아까 준비해놓은 모든 재료를
그냥 넣어주면
완전 끝!!!
ㅋㅋㅋㅋㅋ
다른 조미료라든가
설탕이라든가 넣을 필요도 없습니다.
채소에서 다 나옵니다.


완전 쉽죠잉~~
이제 시간이 해결해 줄 겁니다.
어느 정도 완성이 되면
먹으면 되는데 많이 끓일수록
간이 짜질 겁니다.
ㅋㅋㅋㅋ 간은 취향에 맞춰서


진한 국물에 건강한 된장찌개
완성!!


이제 흰쌀밥을 준비해서
맛있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