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드 블라인드 설치 블라인드 설치방법 셀프인테리어

RDTS 2023. 3. 11. 08:06
728x90
반응형

거실 블라인드 설치하기


오늘은 블라인드 설치를
올려볼게요~ㅋㅋ
셀프 인테리어 하는 걸
좋아해서 셀프로 해보려다가
처음 해보는 거라
오늘은 전문가를 불러서
몰래 어깨너머로 배워보겠습니다.
ㅋㅋㅋ


우드블라인드로 선택했어요.
하지만 색상은 밝은 톤으로~~
white, alabaster, ivory, sand 중에서
고민하다가 샌드로 선택했어요.
뭔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
전동 우드 블라인드 할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고장나면 답없다고 ㅋㅋ
역시 수동이...ㅋㅋ
뭐 줄당기는거
힘든거 아니니까 ㅋㅋ



사실 그냥 앞에 막힌 것도 없고
이렇게 뻥 뚫려서ㅋㅋ
그냥 살려고 했는데
정남향 집이라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낮에는 힘들더라고요 ~~!!
그리고 요즘은 최대 100배 디지털줌
된다면서요.
사생활 보호 해야지
S23울트라 사고 싶다.ㅋㅋㅋ



일단 전문가 겸 사장님 오셨습니다.
인상이 아주 친근하셨어요.
일주일 전에 업체에 주문해 놨었습니다.
거실창 사이즈 실측해 가셔서
제작해 오셨어요~~!!
뭐 특별한 도구는 없더라고요~!!
전동 드라이버 ㅋㅋ



블라인드 설치하시면서
집 좋다고 정남향에
앞에 뻥 뚫리고
답답하지도 않고 ㅋㅋㅋ
성격도 아주 좋으십니다.



저렇게 중심 잘 잡아서
드릴로 고정시키고
제작해 오신 블라인드 걸으니까
끝ㅋㅋㅋ
어깨너머로 스킬하나 습득했습니다.
이사 갈 때 제가 철거하고
직접 설치 가능하겠어요ㅋ



전체 닫기 ㅋ


ㅋㅋㅋ


독특하죠???
우드 블라인드인데 상하좌우
대각선 Open/Close 다됩니다.
비싼 거에유~~ㅋㅋㅋ
뭔가 2프로 부족하던 거실이 ㅋㅋ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한
거실로 변했어요.
이제 낮에도 텔레비전 보기 좋겠어요
진즉에 할걸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