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리뷰

제철반찬만들기 간단하고 맛있는 감자볶음 만드는 방법

RDTS 2023. 8. 8. 09:53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도 돌감자로 만드는
맛있는 감자볶음 레시피


감자 2알을 이쁘게 채 썰어서
물에 담가 둡니다.
전분기가 빠지는 동안~


대파 1/2개를 준비해서
썰어놓습니다.


마늘한통도 무자비하게
다져줍니다.


그동안 전분기가 빠진
감자에 물기를 빼줍니다.
이제 간단한 감자볶음을
만들 준비는 끝입니다.
ㅋㅋㅋ


요리시작!
잘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량!!
준비된 다진 마늘을 기름에
볶아줍니다~~!


바로 감자투입하고
솔트는 적당히 솔솔솔 ㅋㅋ
뿌려서 뒤적거려 줍니다.
설탕도 넣어주면 더 맛있지만
저는 감자본연의 맛만 원합니다.
ㅋㅋㅋ


어느 정도 볶다가
준비된 대파를 투입해 주시면
끝입니다.

양파가 있으면 채 썰어서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자연의 단맛을 올려줍니다.


정신없어서 까먹었던
통후추를 다섯 바퀴 정도 갈아줍니다.
감자볶음의 심심함에
풍미를 살려줄 겁니다.
ㅋㅋㅋ


바로 먹을 만큼 덜어놓고 나머지는
나중에 먹어야 하니~~
락앤락 통에 담아서 열을 식혀줍니다.
날씨가 더우니 식은 후에 냉장보관해 주세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