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닭볶음탕 만들기 닭도리탕 레시피

by RDTS 2022. 12. 7.
728x90
반응형
SMALL



맛있는 닭볶음탕 레시피



오늘은 친구가 집에
놀러 오기로 해서
닭볶음탕을 만들어 봤습니다.



고추장, 간장, 다진 마늘,
고춧가루, 신비의 가루, 후추 등등ㅋㅋ
뭐 이것저것 넣어서 양념을 만들어서
미리 염지 해놨던 닭에
잘 버무려 놨다가
쿠커에 넣었어요.ㅋㅋ
색깔 죽이죠??ㅋㅋ



고구마와 당근을 듬뿍!! 투입!!
설탕은 1도 안 들어갔어요~~!!
고구마랑 당근만으로
달달해질 거예요~~!!



다시 잘 섞어줍니다.
쿠커로 처음 해보는 거라
기대됩니다.
엄청 부드러울 거 같아요~~!!
뭔가 빠진듯한 아쉬움!!


냉동실에 보관하던
대파와 청양고추도 투입!!!
다시 뒤적뒤적!!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ㅋㅋㅋ


벌써 맛나 보이네 ㅋㅋ
제가 할 일은
다했습니다.
이제 새로 산 쿠커만
믿어봅시다~~



그전에 ㅋㅋ 마지막으로
육수...
아닌 그냥 물 넣었습니다.ㅋㅋㅋ
자연스럽게 육수가 되겠지유??


핫핫핫 이라고 뜨는군요 ㅎㅎ
만능찜 코스로 돌려보려고요
한 시간 후후 훗
엄청난 압력이
김 빠져나오는 소리가 장난 아님.



끝~~~~!!
오늘의 닭볶음탕 만들기도
참 쉽죠~~
맛은 진짜 밥이랑 먹기 딱 좋은
배달음식에선 느낄 수 없는
건강한 맛
어릴 때 집에서 많이 먹던 맛
ㅋㅋㅋ
집 앞 시장에서 족발이랑
여기 족발은 인기가 진짜 많아요.
고려왕족발이라고 ㅋㅋ
딸기도 사 왔어요~~!!
오늘의 술은
소주랑 잭다니엘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