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집에서 요거트 만들기

by RDTS 2023. 1. 5.
728x90
반응형
SMALL





간단하고 편리하게
8시간 만에 요구르트 만들기
건강에 무지 신경 쓰는
저는 요거트를 만들어 먹습니다. ㅋㅋ





요거트를 만들기 전에
우유 한잔을 믹서기에
부어버리고
🍌 바나나 1개와 두부 반모 ㅋㅋ
회춘주스!!




두부 비린맛 싫어하는 사람은
삶아서 갈아먹더라고요
저는 생두부도 좋아합니다.
바로 갈아 버리면 고소하고
달달한 아침 끝
회춘 다이어트 쉐이크 강추!!

컵에 덜면 설거지가
또 생기니 바로 마셔버립니다ㅋㅋ



이제 드디어 요거트!!!만들기 !!!
편리한 기계가 있어요.
우유통에 한 컵 빼낸 자리에
마시는 요거트
불가리스!?였나 비피더스였나
원래는 포도맛, 사과맛 다 좋아 하지만
오늘은 플레인으로 넣었습니다.

뚜껑 닫고 신나게 흔든 다음
절대적으로 흔들어야 만들어져요.
아 그리고 저지방우유는 안 만들어져요!!
저 요거플러스 기계만 설치하고
8시간 설정하고 그대로 놔두면 끝
저 우유통에 딱 맞아요!
맞춤제작인 듯




8시간 후 이렇게 굿👍



비주얼 👍



작은 통들에 담아서



냉장고 고고고




다음날 아침에 먹었는데
와~ 진짜 내가 만들었지만 아니 내가 기계로 만들었지만 맛있네요!!

굿굿굿굿굿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