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소고기 카레만들기 카라멜라이징 간단레시피

by RDTS 2023. 6. 29.
728x90
반응형
SMALL

살치살&갈비살
카레 맛있게 만드는 방법



오늘은 요리사 친구 박셰프의
집에 초대받았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완성도 높은 카레를
먹었습니다.ㅋㅋㅋ


도착하니 양파를 아주
열심히 볶고 있었어요.
카라멜라이징카레!!!


당근 🥕 추가ㅋㅋㅋ
같이 볶아 주네요.
살짝 바꿔준
정육왕 레시피라고 합니다.


이것은 미리 풀어놓은
매콤맛 카레!


카레 추가하고
사골국물까지 준비했네요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명품카레군요ㅋㅋㅋ


뭔가 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


우스타 소스도 추가
집에 없는 게 없는 친구 박쉐프 ㅋ


잘 섞어주는 거
저의 몫입니다~~!!


엥??
카카오 초콜릿ㅋㅋ82%
왜 넣는 거냐니까 그냥 넣는다고ㅋㅋ
건강에 좋은 건가ㅋㅋ
5알 넣고 제가 10알 쌩으로 먹은 듯ㅋㅋ


청양고추도 듬뿍!!!


초벌 해놓은 큼직한
살치살과 갈빗살까지
투입!!


이제 2시간을
끓일 거라고 합니다.
배고파서 맛없는 것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혹시라도 탈까봐
계속 저어주다가 ㅋㅋㅋ
약불로 ~~ 바꾸고 이제 기다림..
고기가 그냥 숟가락은 잘릴정도까지 ㅋㅋ


드디어!!!
정성과 영양이 가득한
명품카레!!!
카레의 깊고 진한 맛과
부드러운 소고기의 조합.
고기는 수비드 느낌입니다.
완벽한 반숙 계란프라이ㅋㅋ


친구 어머님표
시원한 오이소박이김치 👍


이렇게 늦은 점심!!
기가 막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