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통삼겹살 집에서 숙성시켜먹기 with 박쉐프님

by RDTS 2023. 6. 8.
728x90
반응형
SMALL

집에서 삼겹살 맛있게 먹기


친구 박셰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좋은 삼겹살이
집에 들어왔다고!


24시간 냉장고에 숙성육
그냥 봐도 고기가
아주 촬! 지네요.
ㅋㅋ

삼겹살은 오돌뼈 있는 곳이
제일 맛있는 부위입니다.


친구네 집인데
무슨 정육식당 느낌입니다.
ㅋㅋㅋ고기에 진심ㅋㅋㅋ

간단한 숙성방법은
핏기를 잘 닦아내고
그냥 냉장고에 24시간 저온숙성!!
아주 쉽죠잉~
절단해 보니 역시나 아주 찰지네요.
소금만 찍어도 맛있겠어요.


버너 위에 잘 달궈진 불판 위에
취이이이직~~
ㅋㅋㅋㅋ
수분기가 없어서 그런지 아주 좋아요!!!!


두께감도 아주 좋습니다.
1.2센티정도??ㅋㅋ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숙성육만의 식감과 맛이 있네요!!!

쌈채소랑 미나리랑 야채들도
많이 먹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