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어 먹기

by RDTS 2024. 1. 10.
728x90
반응형
SMALL

속이 보이는
니봇프리즘 에어프라이어 4.5L
에프로 군고구마 굽는 법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속이 보이는 에어프라이어가
생겼습니다. ㅋㅋㅋ


고구마는 그냥 먹어도
쪄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군고구마가 맛있지요.
ㅋㅋㅋ 왕고구마가 들어가도 넉넉하네요.
역시 큼직해야 돼


에어프라이어에 군고구마를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냥 고구마를 잘 씻어서 170~180도 정도에
30분 정도 돌려주면 끝입니다.
15분 정도 지나면 한번 돌려주면
더 좋아요!!!


터치로 아주 간단히 조작이 가능합니다.


벌써 3분이 지났습니다.
ㅋㅋㅋ 디지털로 나와서
보기도 편하고 좋네요.


180도인데 165도로 일단 해봤습니다.
투명 강화유리로 된 바스켓이라
속이 보여서 뭔가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
유리로 된 에어프라이어 강추!!
세척도 편할 거 같아요~


오늘 첫 사용인데...
후덜덜 뭔가 고구마 냄새보다
강렬한 플라스틱 녹는 냄새가...
바로 전원 끄고 가만히 상황파악을
해보다가 찾아낸 흔적 녹아버림...


에어프라이어 만져보니
뜨끈뜨끈 🔥 뭔가 과열된 느낌...
불량이었나 봐요.

군고구마 굽다가
군고구마 될 뻔
사진 찍어서 다음날 문의 했더니
친절히 반품해 가시고 교환해 주셨어요.

새 제품 시운전 해보니 아주 좋습니다.
뭔가 불량이었나 봐요.

제품을 처음 사용할 땐 항상 잘 지켜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