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3분 쇠고기 카레 오뚜기 즉석카레

by RDTS 2024. 1. 8.
728x90
반응형
SMALL

간편 요리 오뚜기 3분
쇠고기 카레

오늘은 간단하게
오뚜기 3분 조리로ㅋㅋㅋ
매번 카레는 해 먹었는데
오랜만에 대기업 제품 한번 사봤습니다.


간편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랑 끓는 물에 데우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물에 넣고 데웠습니다.


3분 만에 완성ㅋㅋㅋㅋ
밥에 싹 올려주니 비주얼도 좋습니다.
진짜 간단하고 편합니다.


카레 색이 아주 예술 !!
카레하면 딱 떠오르는 비주얼과 향이
아주 좋습니다.
야무지게 한방에
비벼 먹는 스타일입니다 ㅋㅋㅋ


시원하고 매콤하게 잘 익은
배추김치만 준비하면
완벽한 한 끼 준비 끝!!


오랜만에 먹어본 대기업 카레
역시 맛있네요.
어릴 때부터 먹어 왔던 맛이라
저에겐 카레맛의 정석입니다.

요즘에는 카레맛집들이 많아서
이 카레의 맛을 잠시 잊었었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