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참치마요 팽이 김밥만들기레시피 (초보자도 쉽게 가능 꿀팁)

by RDTS 2023. 2. 12.
728x90
반응형
SMALL


참치마요 팽이 김밥 만들기


오늘은 김밥을 만들 겁니다!!
여자친구가 맨날 무슨 날만 되면
이것저것 서프라이즈로
만들어줘서 ❤️
저는 서프라이즈 말고
같이 만들어보려고요~ㅋㅋ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
일단 직사각형 김을 준비합니다!!
크게 만들 거예요.
밥을 잘 펴서 깔아주고요~
깻잎은 아낌없이 네 장 먼저 밥 위에
올려줍니다!!!
참치도 기름 쫘~~ 아악 짜버려서
올려줍니다!!!
계란은 잘 풀어서
계란지단 만들어 놨어요.ㅋㅋㅋ
그냥 돌돌 말아서 올려놓고
당근은 채칼로 막 긁어서
프라이팬에 살짝만 볶아줬어요~
식감을 살려줘야 하니까요!!ㅋㅋ
팽이버섯도 잘 볶아 논걸
많이 올려놉니다.
여자친구가 버섯 좋아해요!!



천천히 꾹꾹 눌러주면서
말아버립니다.
잘~~ 말아줘 잘~눌러줘~~(feat. 여친)
여자친구의 노래가 추가되면
끝이에요~~ 맛이 두 배가 됩니다.ㅋㅋㅋ



사실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지만
빠져서는... 안될 거 같은
햄과 단무지가 빠졌어요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괜찮아요.
여자친구는
샐러드 느낌의
김밥이라 더 좋아합니다.


마무리 단계!!!!
중요해요!!
들기름을 아낌없이 무자비하게
발라줍니다.
고소한 냄새~~~



아... 김밥이 이쁘네...ㅋㅋ
엄청 크죠!!
건강 왕김밥
입안이 터지겠어요.
여자친구도 맛있데요!!!!
참 쉽죠??ㅋㅋ

사실 김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음식입니다 ㅋㅋㅋ
해주고 제가 거의 다 먹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