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멸치볶음 레시피 밥도둑

by RDTS 2023. 2. 5.
728x90
반응형
SMALL



잔멸치볶음 만들기


오늘은 선물로
들어온 멸치 세트에 있는
잔멸치로 간단한 잔멸치볶음을
만들어 보려고요!!
저는 큰 멸치보다 작은 멸치가
맛있더라고요~~!!ㅋㅋ



일단 최대한 간단하고 맛있는 멸치볶음을
만들 겁니다!!
웍같이 깊은 프라이팬을 준비하고!
그냥 바로 멸치를 넣고
그냥 막!!ㅋㅋㅋ
볶아줍니다!!



멸치만 그냥 볶다가
아침마다 그냥 다섯 알씩 주워 먹던
아몬드와 호두도
대충 많이 넣어주었어요!!
또 볶아줍니다~~~



달달하게 비정제 사탕수수
투입합니다.
저에겐 투입순서는 중요하지 않아요
느낌으로~ㅋㅋㅋ
다진 마늘도 넣어서
다시 볶아버립니다!
계속 볶아요.
요리 끝날 때까지


아!!! 가스불은 약불로!!!



때깔이 반짝반짝 윤기가 돌고 ~~
그리고 소금은 안 넣습니다.
멸치 자체가 좀간간하잖아요??
저는 짠 음식은 싫어합니다.
뭔가 아쉬워서 냉장고에 있던
청양고추도 투입



또 신나게 웍질 해줍니다^^



냄새도 좋고 반짝반짝
완성되어 가는 모습!!
벌써 밥 먹을 생각




ㅋㅋㅋㅋㅋ😂
파를 까먹을 뻔
냉장고에 넣을 수 있는 거
다 넣기!!



다된 거 같아요 ㅋㅋ
적당히 아주 잘된 거 같아요!
맛을 보니 딱 좋아요
적당히 딱딱하면서
짭조롬하고 달달고소
오늘도 맛있는 반찬
성공인 듯합니다.



일단 오늘 바로 먹을 수십 마리의
멸치를 그릇에 덜어놓고~~
참깨를 솔솔솔~~
비주얼 죽이지 않나요??




나머지는 수십 마리 멸치들은
반찬통에 ~~
맛보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세끼 먹으면 없겠어요~~
잔멸치볶음 끝~~!!!
쉽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