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백종원 라면 레시피 빽라면

by RDTS 2023. 2. 20.
728x90
반응형
SMALL

백종원의 빽라면


오랜만에 라면을
끓여 봤습니다!!
최고의 음식이지만
다이어트에는
최악의 음식 ㅋㅋㅋ
밀가루를 기름에 튀겨서
맵고 짜게 조리해야 하는...
그래서 맛있쥬!?ㅋㅋㅋ



내가 아는 그 맛!!!
그래서 안 먹을 수 없죠!!
기왕 먹는 거 맛있게 끓여 먹어야죠
대파도 준비해 주고 떡국떡까지
아쉽지만 계란은 떨어졌네유~~
그리고 제일 중요한 라면
일단 처음으로 먹어보는
빽라면
우리들의 요리 선생님~
백종원 선생님의 라면 ㅋㅋ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른 라면들은 대부분 물 550ml인데
이건 500ml 넣고 끓이래요.
라면은 초시계 꺼내서
뒤에 조리법 대로 끓이는 게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연구원들이 얼마나 연구하겠어요!!
조리법에 물이 끓은 후
면과 분말, 건더기 스프 넣고
3분 30초 더 끓이랍니다.

뭐 누구는 스프 먼저 넣고
누구는 같이 넣고 그러는데
저는 한방에 다 넣는 스타일ㅋㅋㅋ



아주 잘 끓고 있죠??ㅋㅋㅋ


저는 약간 변형해서
끓은 후 라면봉지안에 있는 거
일단 한방에 다 넣고
다진 마늘 추가
대파 추가해서 끓이다가
1분 정도 지나서
떡국떡을 추가 투입 했구요.
1분 끓이고 그대로 뚜껑 닫고
20초 후에 일단 면만 건저 냈어요!!
면은 꼬들면이 좋고
떡은 좀 더 익어야 해서 ㅋㅋㅋ
떡이 냄비에 붙지 않게
1분 정도 휙휙 저어주면서
더 끓여주었습니다.ㅋㅋㅋ



완성 완전 꼬들면!!!
떡도 적당히 퍼지지 않고 쫀득!!
매콤하면서 진하네요.
맛있어요!!!
알타리 김치와 먹었습니다!
환상궁합
라면은 중독이라 오랜만에
먹으면 또 매일매일 생각나겠죠??

제가 라면을 너무 잘 끓이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