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치즈 샌드위치 브런치 홍루이젠 산리오 오렌지주스 시나모롤

by RDTS 2023. 2. 17.
728x90
반응형
SMALL


초간단 치즈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브런치 메뉴는
먹다 보니 홍루이젠 느낌!!!
ㅋㅋㅋ


오늘의 재료는...
이게 다예요~~ㅋㅋ 소식좌
저온숙성 우유식빵 한쪽
체다치즈 한 장
맛있는 카야잼
사랑하는 조카가 쿨하게 나눠준
델몬트 산리오 시나모롤 오렌지 주스 미니병!!




저온 숙성 우유 식빵입니다.
부드러우면서 향도 좋고
촉촉하면서 찢을 때
이렇게 뭐랄까
맛있게 찢어져요!!



요즘 산리오가 유행인가 봐요
애들이 엄청 좋아한데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턱시도샘, 쿠로미, 시나모롤, 포차코, 케로케로케로피
리틀트윈스타, 구데타마, 배드바츠마루, 코기뮹
딩구리데이즈, 어그레츠코, 꿈속의 뮤
숲 속의 요정 페어리우

뭐 이리 많아 😑
먹다가 검색해 봄ㅋㅋㅋ
저는 헬로키티만 들어 봤네요 ㅋ
내 조카는 시나모롤을 좋아하나 봐요 ㅋㅋ
저는 조카 좋아해요 ㅋㅋ
하여튼 귀엽다니까


이거슨 카야쨈!!
코코넛!!
적당히 달고 좋아요
코코넛 오일이 다이어트에도 좋고
몸에 좋다고 해서 먹었던 기억이...
카야잼은 다이어트는 안 되겠죠?!



우선 카야잼을 식빵에
거친 남자스타일로ㅋ
마구마구 섬세하게 잼 발라줍니다.


후~~ 갈증 나니까
델몬트 오렌지주스 미니병 뚜껑을 따서
일단 한 모금 맛을 봅니다.
새콤달콤 하네요.
갑자기 어릴 때 이거 큰 병에 보리차
담겨있던 거 생각나네
델몬트병에 담아 먹으면 더 맛있는 듯ㅋㅋ



이제 치즈를 대충 찢어서
가운데 쪽에 올려주세요.
벌써 군침이 돌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고프니까
대충 접어서...
오늘은 비주얼은
포기상태입니다.
참 초간단하죠??



드디어 한입 ㅋㅋ
상당히 가벼우면서
은근하게 맛있음 😋
중독될 수도 카야잼과 치즈조합
좋아!!
한때 유행하던
치즈 샌드위치 홍루이젠이
생각나는 맛!!!
이게 더 맛있는 듯 ㅋㅋㅋ


상황종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