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점심메뉴 대하라면 육개장 컵라면 왕새우 맛있는 라면레시피

by RDTS 2023. 4. 1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점심메뉴
육개장 대하라면

오늘의 점심!!
간단히 컵라면으로
때우려다가 냉동실에 있던
대하 한 마리로 뭔가
맛집 느낌! ㅋㅋ


컵라면에 물 부어 먹으려다가
갑자기 생각난 냉동실
왕새우로 ~~
냄비에 끓여버렸습니다~~


레시피는 간단합니다.
냄비에 물을 끓여주고
컵라면을 넣고
대파 넣고
다진 마늘도 추가
손바닥 만한 대하까지~


그릇은 옛날 분식점 느낌에
초록색 그릇 ㅋㅋ


새우대가리를  일단 절단ㅋㅋ
원래 껍데기를 같이 먹는 스타일인데
대하가 너무 커서
껍데기도 강합니다.


껍데기도 제거!!
참으로 실합니다!
대하철에 남당항에서 사 먹고
남아서 냉동시켜놨던
역시 크니까 맛있습니다.

새우가 크니까
몸통을 한 입 씹으니
꽃게맛!? 이 납니다.


엄마표 알타리 김치!
라면에 김치 빠지면
섭섭합니다.
ㅋㅋㅋ


국물... 새우 하나 들어갔다고
아주 기가 막히네요.
밥도 피해 갈 수 없습니다.


점심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때우려다가
ㅋㅋㅋ
완벽한 요리가 완성!
집에 냉동새우 있다면
통째로 라면에 강추합니다.

꿀팁하나!
다진 마늘도 반숟갈 넣어주세요.
3분이면 먹던 컵라면이
요리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