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리뷰

추어탕 밀키트로 몸보신 하기

by RDTS 2023. 2. 1.
728x90
반응형
SMALL


지리산 품은 추어탕 밀키트


오늘은 뭘 먹을까 🤔
고민하다가 보양식을 준비했습니다.
먹을 거 없을 때
먹으라고 여자친구 줬어요♡


일단 국내산 재료들로 만들어진
미꾸라지도 국내산!!
요즘 밀키트가 워낙 잘 돼 있어서
조리하기도 간단하고
미꾸라지추어탕은 쉽사리 해 먹기 쉽지 않죠ㅋㅋ




요리!? 는 아니고
조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ㅋㅋ
밀키트 조리방법은
일단 냄비에 과감하게
부어줍니다.




이 정도 양이면
혼자 먹기 딱이에요
저의 기준에서 ㅋㅋㅋ
근데...
뭔가 비주얼이 아쉬운 느낌...





이것저것
더 넣으면 좋을 거 같은데...
집에 있는 게 대파뿐 ㅋㅋㅋ
대파를 그냥 대충 썰어서
냄비로 던져주고




마구 끓여줍니다.
이거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데
저희 집엔 전자레인지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전자레인지 쓰는 걸 싫어해서

이 시대에 전자레인지 없다니
많이 놀라셨죠?




3분? 5분?
끓였나?
끝났어요 😆
조리 끝 ㅋㅋㅋ




먹을 준비 끝났습니다.
밥?!ㅋㅋㅋ
저 밑에 들어있어요
설거지 줄이기 위해 바로 부었어요.
반찬은
알타리 김치와 고추... 뭐라고 해야...
장아찌!?




한 숟가락 떠서
알타리 이파리 올렸어요.
일단 맛있습니다.
제가 짜지 않게 먹는 스타일이라
걱정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미꾸라지라 비릴까 했는데
고소하고 먹을만해요
들어 있는 시래기도 좋아요😀
밀키트 먹을만하네!!!!

오늘의 건강한 한 끼 ~~~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